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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을 잘 하는 사람들의 습관을 만들기위한 10 가지 습관과 팁

여성의미학

by 여성건강검진 2023. 4. 11. 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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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을 잘 하는 사람들의 습관을 만들기위한 10 가지 습관과 팁


"회사의 선배 직원은 일 잘한다고 하는데, 나와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일 잘하는 사람들의 습관을 내 생활에 접목시켜 일도 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이것을 궁금해한 적이 있습니까?
나는 매일 늦게까지 일하지만 어떤 이유로 결과를 얻지 못합니다.
한편, 일잘 하는 사람들은 매일 정시에 퇴근하고 회사 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차이점은 뭔가요?
일 잘하는 사람들은 공통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특성은 일상적인 습관으로 구성됩니다.
매일 축적되는 습관은 언뜻 보기에는 매우 사소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5 년 동안 매일 1 분 습관을 계속하면 약 30 시간이 됩니다.
좋은 습관을 유지하는 사람들과 1 년 안에 아무것도하지 않는 사람들 사이에는 그러한 차이가 있습니다.
이것이 10 분 또는 1 시간이라면 그 차이는 훨씬 더 클 것입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다음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1. 일 잘하는 사람들의 4 가지 특징
1-1. 명확한 목표 설정
1-2. 빠른 행동
1-3. 일을 성취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가져라.
1-4. 컨디션 관리

2. 일잘하는 사람들의 10 가지 습관
2-1. 항상 스스로에게 그 이유를 물어보십시오.
2-2. SMART 목표 설정
2-3. 세트로 입출력
2-4. 작고 빠르게 시작
2-5. 책상과 PC를 깔끔하게 정리하기
2-6. 습관을 고수하라
2-7. 마감일 설정 및 일정 관리
2-8. 일상생활에 운동을 포함시킨다
2-9. 잠자는 시간을 따로 떼어 놓으십시오
2-10. 아침에 마음 챙김 (명상)을하십시오

3. 습관화하는 세 가지 점
3-1. 이상적인 이미지를 상상해 봅시다
3-2. 매일 할 수 있는 일부터 시작하라
3-3. 당신이 한 일을 기록하십시오
4. 결론

 

1. 일 잘하는 사람들의 4 가지 특징


'일을 잘하는 사람'을 하면 어떤 사람이 떠오릅니까?
다양한 직업과 직업이 있지만 "일할 수있는 사람"의 공통된 특징이 있습니다.
그들의 특성을 알면 무엇을 목표로 삼아야하는지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이 장에서는 일 잘하는 사람들의 네 가지 특성을 소개합니다.

명확한 목표 설정

-빠른 행동
-일을 완수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가지십시오.
-나는 좋은 몸 상태이다



그들 중 몇 명이 지금 당신에게 적용됩니까? 
또한 주변에 그런 특성을 가진 사람이 있습니까?
직장에서 자신과 주변 사람들과 비교하면서 읽으십시오.

1-1. 명확한 목표 설정
일 잘하는 사람들은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언제까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명확하고 구체적으로 설정했습니다.
목표 설정을 명확히함으로써 지금 당장 가장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알 수 있고 목표까지 최단 거리를 갈 수 있습니다.
명확하지 않은 목표 설정은 다음과 같은 나쁜 상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목표 설정이 명확하지 않을 때 발생하는 일의 예

-다른 작업의 우선 순위를 모르겠습니다.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없습니다.
-뒤돌아볼 수 없다
-다른 사람들과 상황을 공유 할 수 없음
-쓸모없는 일을하는 것



팀에서 일할 때 공통된 이해로 목표를 명확히 하면 전체적으로 얼마나 많은 진전이 이루어지고 개인이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 명확 해집니다.
결과적으로 전체 팀이 목표를 향해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일 잘하는 사람들은 개별 작업과 전반적인 목표 모두에서 명확한 목표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1-2. 빠른 행동
일할 수 있는 사람들은 종종 "일이 빠르다"고 합니다.
목표를 설정 한 후에는 신속하게 행동하고 결과적으로 다른 사람들보다 빨리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빠른 조치"의 이유는 다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와 지식이 있기 때문에 결정을 내리기 쉽습니다.
-걱정하고 바로 일할 시간이 줄어듭니다.
-행동의 장벽이되는 덜 낭비적인 행동

일 잘하는 사람들은 빨리 행동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 않습니다.
일상생활의 축적은 결과적으로 일이 빠르다고 하는 사실의 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3. 일을 성취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가져라.
자신의 일을 할 수있는 사람들은 따라야 할 책임감이 있습니다.
나는 내 일에 대한 소유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내 앞에 있는 일을 다른 사람의 문제로 생각하지 않고 오히려 나 자신의 문제로 생각합니다.
아무도 하지 않는다면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끝까지 책임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일할 수있는 사람들에게는 다른 사람들에게 약속한 것에 대해 책임을지는 것이 당연합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내가 한 약속을 지키는 연습을합니다.
일할 수 있는 사람은 '타인에게 한 약속'뿐만 아니라 '자신과의 약속'에 대해서도 책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책임감 있게 일함으로써 모든 작업을 끝까지 완료할 수 있습니다.

1-4. 컨디션 관리
직장에서 최선을 다하기 위해서는 신체 상태가 양호하다는 것이 주요 전제입니다.
아무리 유능한 사람이라도 기분이 좋지 않으면 100 % 능력을 줄 수 없습니다.
우선, 일할 수 있으려면 좋은 신체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따라서 진지하게 일할 수있는 사람들은 좋은 신체 상태를 유지하는 방법에 직면합니다.
일 잘하는 사람들은 몸매를 가꾸는 습관이 있으며, 바쁜 시간에도 할 수 있습니다.
컨디션 관리는 일할 수있는 기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잘하는 습관

2. 일 잘하는 사람들의 10 가지 습관


지금까지 우리는 일 잘하는 사람들의 네 가지 특성을 보았습니다.
모두 쉬워 보이지만 직장에서 모두 시연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일할 수있는 사람의 특성은 일상생활의 축적, 즉 "습관"에서 비롯됩니다.
습관화하면 어려움없이 무의식적으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일 잘하는 사람들이 앞서 소개 한 네 가지 특성을 보여 주어야 하는 4 가지 습관입니다.

특징 

-명확한 목표 설정    (항상 스스로에게 물어봅니다.  "왜?" /스마트 목표 설정)
-빠른 행동 (세트로 입력 및 출력 /작고 빠른 시작 /책상과 PC를 정리)
-일을 완수해야 한다는 책임감 (한 가지 습관에 충실 /마감일 설정 및 일정 관리)
-나는 좋은 몸 상태이다 (일상 생활에 운동 통합 /충분한 수면/아침에 마음 명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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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항상 스스로에게 그 이유를 물어보십시오.
일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은 스스로에게 "내가 왜 이 일을 하고 있는 거지?", 목적과 이유를 묻는 것을 습관화한다.
NASA (미국 항공 우주국) 청소부가 자신의 직업에 대해 물었을 때 "나는 로켓을 날리기 위해 일한다"라고 대답 한 유명한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청소부는 자신의 직업의 진정한 목적을 이해합니다 : 청소는 날아 다니는 로켓과 관련이 있습니다.
일을 시작하기 전에 "이 일이 왜 끝났습니까?"라고 자문 해보십시오.
이 일을 통해 고객, 회사, 사회에 어떤 가치를 제공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겠습니다.
일의 목적이 분명 할 때, 그것은 또한 일에 대한 동기 부여로 이어진다.
언뜻 보기에는 무언가가 단순한 작업처럼 보일지라도 일단 목적을 알고 나면 진지하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일을 시작할 때나 근무 중간에도 목표를 설정할 때 생각했던 "왜 우리가 이 일을 하고 있습니까?"에 대한 답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적을 놓치지 않음으로써 정말로해야 할 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당신의 목적을 달성하지 못한다면 그것이 당신이 되어서는 안 되는 것임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2-2. SMART 목표 설정
업무 목표를 위해 그 일을하는 이유에 대해 생각한 후 실제로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할 수있는 사람들의 습관 중 하나는 SMART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SMART 목표는 다음 5가지 요소의 약어인 목표 설정 지표입니다.

SMART 목표란 무엇인가요?

-S특유의 표현: 표현이 누구나 들을 수 있을 만큼 명확하고 구체적입니까?
-M실현 가능: 제3자가 결정할 수 있도록 목표 달성이 정량화되어 있습니까?
-달성 가능: 목표가 희망이나 열망이 아니라 달성 가능하고 현실적인지 여부.
-Relevant (관련) : 목표 달성의 이점 또는 이점이 명확합니까?
-Time-bound: 언제 목표를 달성하거나 기한을 정할 수 있습니까?


이 SMART 메트릭을 사용하여 목표를 설정하면 명확한 목적을 가지고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효율적으로 작업하고 목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계 운영을 연구하기 위한 목표를 설정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경우 SMART 표시기를 사용하여 다음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2-3. 세트로 입출력
일 잘하는 사람들은 항상 빠른 결정을 내리기 위해 새로운 정보를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정보를 정리하는 습관으로 "입력 및 출력"을 세트로 합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정보(입력)를 얻기 위해 관련 책을 읽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일할 수있는 사람들은 책을 읽은 후 책의 내용을 자신의 말로 요약하고 표현하는 습관을 들입니다. (출력).

뇌에 입력 된 정보는 "해마"라는 장소에 저장됩니다.
정보가 여러 번 사용되면 중요한 정보로 간주되어 장기 기억을 담당하는 측두엽으로 이동합니다.
단 하나의 입력으로 정보를 기억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배운 것을 기억하고 출력하는 것은 기억으로 머릿속에 남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책을 읽은 후,

-메모하여 읽기
-키워드를 결합하여 마인드맵 만들기
-누군가에게 일반적인 이야기를 설명
-책에 대한 감상을 SNS에 공유


위의 내용을 출력하면 입력 정보를 뇌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2-4. 작고 빠르게 시작
일 잘하는 사람들은 빠른 행동이 특징입니다.
우리가 그들의 행동의 속도를 분해하면, 우리는 그들이 빠르게 움직이기 시작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루하고 무거운 작업이 나중에 연기되는 것을 모두가 경험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무엇을해야할지 몰랐고, 막연한 불안감만 있었고, 그것을 알기도 전에 마감일에 가까워지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먼저 작업을 더 작은 작업으로 나눕니다.

예를 들어 상사가 고객에게 제안할 문서를 만들도록 요청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자료를 만드는 작업은 다음과 같이 더 작은 작업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제안할 문서 준비 작업
-거꾸로 계산하고 완료 시기 예약
-동료에게 유사한 자료가 있는지 확인
-재질 만들기
-관리자에게 확인 요청
-수정 사항을 반영하고 완료


즉시 자료를 만드는 대신 먼저 일정을 세우십시오.
이런 식으로 작업을 먼저 5 분 안에 완료 할 수 있는 작업으로 나누고 첫 번째 작업만 시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뇌의 메커니즘에 따라 신체는 뇌의 스위치이기 때문에 몸을 먼저 움직이지 않으면 뇌를 켤 수 없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은 동기가 부여되기 때문이 아니라 행동을 취하기 때문에 동기가 부여됩니다.
동기가 부여되지 않으면 완료하는 데 5분 정도의 작은 작업으로 시작하십시오.
이 반복은 일할 수있는 사람들의 습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5. 책상과 PC를 깔끔하게 정리하기
일 잘하는 사람들은 책상과 PC를 깔끔하게 유지하는 습관을 들입니다.
그들은 체계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당면한 작업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되고 더 효율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책상을 정리하면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것 이외의 다른 것이 보이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일 이외의 방해 요소에 주의가 산만해지는 대신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PC의 바탕 화면과 폴더가 필요한 문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상태입니까?
폴더가 정리되지 않은 경우 필요한 자료를 찾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평생 동안 평균 75,322분(52일)을 보내며 잃을 것을 찾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물건을 찾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면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항상 더 빠르게 행동할 수 있습니다.
먼저 책상과 PC 바탕 화면을 정리하기 위해 일정한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매주 금요일 오후 16 시부 터 15 분 등의 일정을 설정하여 정리하면 잊지 못할 것입니다.

2-6. 습관을 고수하라
일할 수 있는 사람은 스스로와의 약속을 지킴으로써 길러지는 책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과의 약속을 지킨다는 것은 당신이 하기로 한 일을 확실히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할 수있는 사람들은 스스로 설정 한 습관을 고수하는 습관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매일 영어를 공부하는 습관을 만들기로 결정했다고 가정해 봅시다.
직장에서 바쁘거나 늦은 개인 심부름을하는 날이 있을 수 있지만, 나는 매일 공부하겠다고 약속했기 때문에 아무리 늦어도 할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습관을 축적함으로써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는 것이 표준이 될 것입니다.
차례로, 당신이 결정한 것을 성취하는 것이 자연스러워지고,
결과적으로 당신은 끝까지 당신의 일에 대한 책임을 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책임감을 키우려면 먼저 자신과의 약속 (습관)을 지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2-7. 마감일 설정 및 일정 관리
대부분의 직업에는 함께 일할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신뢰를 얻고 원활하게 일하기 위해서는 약속과 마감일을 지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일할 수 있는 사람들은 일정을 관리할 때 모든 작업의 마감일을 설정하는 습관을 들입니다.
마감일이 정해진 직업은 말할 것도 없고, 마감일이 명확하지 않은 직업의 경우에도 스스로 기한을 정하고 일정을 관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종 마감일 외에도 목표에서 거꾸로 작업하고 작업을 세부 작업으로 나누고 각각에 대한 기한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식으로 기한을 설정하면 마감일 직전까지 아무것도하지 않는 상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요청하면 마감일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언제 해야 하는지 또는 긴급한 작업인지 알면 우선 순위를 재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모든 작업의 기한을 설정하면 작업의 우선 순위를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마감일에 가까운 시점부터 일정을 예약하면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작업을 끝까지 완료할 수 있습니다.

2-8. 일상생활에 운동을 포함시킨다
일 잘하는 사람들은 운동을 일상 생활에 통합하는 것을 습관화합니다.
운동의 이점은 많습니다.
물론 운동은 상쾌하게 할 수 있지만 운동은 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다고 합니다.

정신과 의사에 따르면,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은 하루에 한 시간 정도의 유산소 운동이 뇌를 활성화시키는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일 잘하는 사람들은 직장 밖에서 시간을 보내는 방식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곳에서 시간을 보내는 방식이 제 일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운동을 통해 몸을 강화하면 몸매가 좋아지고 자존감이 높아집니다.
체육관이나 달리기와 같이 집중적으로 운동하는 데 시간을 할애 할 필요가 있지만, 너무 바빠서 집중적인 시간을 가질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일상 생활에 운동을 포함시키지 않겠습니까?

-이동할 때는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세요.
-일어서서 일하기
-사무실에서 한 정거장 집으로 걸어가십시오.
-유튜브에서 운동 동영상 보기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없더라도 매일의 독창성으로 매일 운동을 늘릴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운동 습관을 일상생활에 통합하십시오.

2-9. 잠자는 시간을 따로 떼어 놓으십시오
바쁜 하루 동안 잠을 줄이고 수면이 부족한 적이 있습니까?
언뜻 보기에 잠자는 동안 자료를 읽으면 입력 시간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수면 부족은 작업 효율성을 산만하게 하고 감소시키기 때문에 결국 품질 입력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근로자에 대한 횡단면 연구에 따르면 더 많은 근로자가 6 시간 미만으로 자면 낮에 과도한 졸음을 경험합니다.
졸린 상태에서 일해도 업무 효율이 좋지 않습니다.
일할 수 있는 사람들은 수면 부족이 업무에 방해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수면 시간을 따로 마련하는 습관을 들입니다.
따라서 계획 할 때 먼저 수면 시간을 따로 마련한 다음 주간 일정을 생각하십시오.
일이 바쁠 때 희생하는 것은 수면 시간이 아닙니다.
불필요한 일을하고 있는지,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일일 일정의 첫 번째 약속은 수면 시간입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수면 시간을 움직이지 않기로 결정하는 습관을 들이고, 나머지 시간을 어떻게 진행할지 생각하십시오.


2-10. 아침에 마음 명상을하십시오
일할 수 있는 사람들은 자기 관리의 한 형태로 명상을 연습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명상과 같은 심신 요법 이 불안, 스트레스, 피로, 일반적인 기분 및 수면 장애를 완화하여 삶의 질을 향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명상을 연습하면 피로에서 회복될 뿐만 아니라 수행 능력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합니다.

미국의 주요 기업인 구글은 "search inside Yourself (SIY)"라는 교육 프로그램에서 마음 챙김을 실천합니다.
비즈니스 세계에서는 명상의 효과도 예상됩니다.
명상을 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여기에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바닥이나 의자에 앉기
-눈을 감고 호흡에 집중하세요
-숨을 들이쉬고 나가는 공기의 감각에 집중


도중에 아이디어가 떠오르더라도 아이디어를 따르지 않고 그대로 봅니다.
명상을 연습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자신을 위한 시간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조용한 아침입니다.
아침 명상은 낮 동안 맑은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습관화하는 세 가지 점


지금까지 우리는 일할 수 있는 사람들의 특성과 습관을 소개했습니다.
이제 어떤 종류의 사람들이 일할 수 있고 매일 무엇을 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과 당신 사이의 차이점과 당신이 지금 당장 노력해야 할 습관이 더 명확 해졌다고 생각합니다.
일할 수 있으려면 실제로 자신의 목표를 설정하고 습관화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여러 번 습관화하려고 노력한 경험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결국 3 일 동안 면도했습니다.
실제로 습관화하기 위해 노력할 때 명심해야 할 세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이상적인 이미지를 상상해 봅시다
-매일 할 수 있는 일부터 시작하세요
-우리가 할 수 있었던 것을 기록합시다



습관화의 요령을 알고 자신의 것으로 만드십시오.

3-1. 이상적인 이미지를 상상해 봅시다
습관을 만들기 전에 먼저 습관화를 통해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명확한 이미지를 가지십시오.
습관이 될 때까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부담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간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습관을 넘어서는 이상적인 이미지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8시간 이상 자는 습관을 들이기로 결정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목표는 "8 시간 이상 자는"것이 아니라
"8 시간 이상 자서 낮에 활기차게 움직이는 것"이 이상적이고 진정한 목적입니다.
즉, "8 시간 이상 자는"습관을 통해 "일에 집중할 수 있고 활력이 있는 자신"의 이상적인 이미지로 자신을 상상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적인 이미지를 항상 구상하는 방법으로 종이에 쓰고 볼 수 있는 곳에 붙이는 것이 좋습니다.
습관화를 통해, 당신은 당신이 글 머리 기호에 원하는 것에 대한 이상적인 이미지를 적어 종이에 적어 둘 것입니다.

8 시간 이상 자면 이렇게 되고 싶습니다.

-항상 활동적이고 밝아 진다.
-나는 기분이 좋고 아침부터 웃고있다.
-피로가 덜 쌓이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 종이를 자주 볼 수 있는 장소 (예 : 회사의 책상, 화장실 벽)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스마트 폰으로 목표가 적힌 종이 사진을 찍어 스마트 폰 배경 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습관화 과정에서 동기를 잃고 이 습관을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를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이상적인 이미지를 상상함으로써 습관화의 진정한 목적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3-2. 매일 할 수 있는 일부터 시작하라
습관화를 넘어 이상적인 이미지를 상상했다면 이제 실제로 습관화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그것을 습관화하는 것은 매일 그것을 함으로써 뿌리를 내릴 것입니다.
매일 스스로 설정 한 습관을 따를 수 없다면 현재로서는 너무 많은 부담입니다.

"일상생활에 운동을 통합하는 것"을 습관화하려는 경우 "하루에 1,1보를 걷는 것"을 목표로 결정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바로 시작했지만 매일 계속할 수 없다면 목표를 "하루에 1,8보 걷기"로 변경하십시오.
그래도 할 수 없으면 더 적은 수의 단계로 변경하십시오.
그런 다음 매일 걸음 수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되면 향후 목표 걸음 수를 점진적으로 늘릴 수 있습니다.
결국 하루에 1,1보를 걷는다는 원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매일 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하는 데는 두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습관 실패를 예방하고 동기 부여를 줄이지 마십시오.
오랫동안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것이 정상이 됩니다.
그렇게 하면 동기가 점차 줄어들고 결국에는 습관이 되는 것을 완전히 포기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는 일부터 시작하여 성공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매일 동기를 낮추지 않으면 계속해서 습관을 들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매일 계속"하면 습관화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이틀에 한 번씩하는 일을 잊어 버리거나 가끔하는 일을 잊기 쉽습니다.
-오늘이 그것을하는 날이든 아니든, 매번 생각하고 결정해야합니다.



매일 그렇게 하면 생각하는 행동 없이 무의식적으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해야 한다" 또는 "하지 말아야 할 것"의 결정을 내리지 않으며, 규칙이기 때문에 매일 합니다.
이 정도를 단순화하면 행동 장애물이 훨씬 낮아집니다.
습관을 들이기 시작할 때 항상 매일 할 수 있는 일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3-3. 당신이 한 일을 기록하십시오
습관을 들이기 시작하면 매일 할 수 있는 일을 기록하십시오.
당신이 한 일을 반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일정 기간 동안 기록을 축적하면 한 달 안에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시기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이 기간 동안 아프기 쉽기 때문에 작업 중인 작업을 줄이는 등의 조정이 가능합니다.
권장되는 기록 방법은 매일 습관을 기록하는 "습관 추적기"라는 1개월 체크리스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습관을 나열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왼쪽 열에 습관을 쓰고 위쪽 열에 날짜를 작성하여 형식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매일 해당 날짜의 열에서 습관 목록을 작성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실행이 가능하다면 ×이나 스티커를 부착하여 확인하겠습니다.

4. 결론


지금까지 우리는 일 잘하는 사람들의 특성과 습관을 소개했습니다.
일을 잘하는 것은 처음부터 잘하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시행착오를 통해 여전히 필요한 습관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습관화하려면 현재 상황을 알고 첫걸음을 내디뎌야 합니다.
오늘부터 이 기사를 읽은 후 일할 수 있는 사람들의 습관을 실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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